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센텀엘클리닉 전화응대교육
등록일 2023. 01. 16 조회수 246

 


 

 

고객과의 첫 접점이기도 한 전화응대는

병원의 이미지와 직결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전화 통화 시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과 불친절한 응대 등

불만족으로 인하여 내원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생기실 수도 있고, 또는 기분이 언짢으실 수도 있습니다

 

 

 

 

얼굴이 보지 않고 안내를 해드리는 전화응대는

내원 응대보다 더욱 신중한 단어의 선택과

짧은 순간 반드시 저희 센텀엘클리닉이어야만 하는

메시지가 전달이 되는 것도 중요하며,

 

통화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한번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교육을 함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부족하며 채워나가야 할 것들이 더 많은

센텀엘클리닉이지만 이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교육을 통해 개선해나가고자 하는 마음가짐과

자세는 하루하루 더 나아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는

센텀엘클리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
센텀엘클리닉 사진촬영교육 198 | 2023. 01. 16
현재
센텀엘클리닉 전화응대교육246 | 2023. 01. 16
다음
센텀엘클리닉 신입사원교육 99 | 2024. 01. 10